친환경 Bio Ceramic 황토타일벽화, 토와
[브랜드 명] "토와"(土瓦) TOWA가 뭔가요?
* 그림타일 벽화타일,아트월 인테리어타일
[공지] 카탈로그,토와샘플 무료신청하세요.
인테리어타일, 기능성 황토타일 조습 벽장재
[알림] 숨쉬는 조습 벽장재 토와를 아세요?
* TOWA 가상시공 견적,주문 프로그램!!
- 토와 배치 디자인용 시뮬레이션 제공
수수료 전액면제 (아트타일 황토타일 타와샵)
[안내] 신용카드 결제 무이자 할부 행사
로그인회원등록 내글장바구니주문조회현,접속자    






 

  







총방문(total):5,646,518
오늘 방문(today): 2168
어제 방문(the last): 2587
전체 글등록수 : 11,028
전체 답변글 : 1009


[공지] TOWA 한국 및 해외 총판,대리점 모집

 

현재위치: 고객센타 > 공지사항 (안내)

 

notice-board
공지사항
제3도예연구소( www.3.co.kr ) 및 토와쇼핑몰( www.towa.co.kr)사이트에서
고객님이나 방문객에게 공동 알림사항이나 홍보관련 한 공지글 게시판입니다.

  [공지] TOWA 한국 및 해외 총판,대리점 모집

제3도예연구소 src세계 주요12개국에 특허된 기능성 도예타일 토와,towa src에서
도자벽화에 이르기까지 장인의 작품[건축을 위한 환경도예]들을
유통 판매할 총판/지점, 대리점/취급점 등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   숨쉬는 벽화(도자예술)..  # 우리나라에도 세계적인 명품 타일이 있다.(TOWA)   ▒▒▒▒▒

숨쉬는 벽~   토와는 일반적인 황토타일이 아닙니다.  세계 12개국 국제특허 기능
황토로 빚은 옹기질 부조 도판으로 자연의 공기청정기이자 자동습도조절의 천연 가습기입니다 

   
모집(자격) : 타일판매업체, 인테리어업체, 마감자재 판매 잋 취급업체석공사 업체로 시공팀이 있는 업체.
                     단종면허로 드라이비트나 타일시공업체. 건설업 종사자로 신규사업을 계획하고 계신분. 등


 

토와 취급점

towappt6.jpg

towappt8.jpg

towappt18.jpg

towappt13.jpg

towappt17.jpg

 

각종혜택 src   지역총판(대리점,취급점,딜러) 개설(FAQ)

(Q)무경험자도 가능한 영업지원 체제인가 ? 새롭게 오픈할 경우 도예로 빚은 황토타일에 관한 지식, 영업전략, 물류처리, 토와디자인 및 배치도(시뮬레이션)작성법, 전시매장 운영방법등의 교육제공합니다. 또 영업해서 팔 수 있을 만큼의 월매출을 선택 약정할 수 있으며, 상권보호 윈칙을 고수(주택수, 점유율, 취급점T/O)하고 본사의 지원체제가 기존 유경험자에 떨어지지않는 탁월한 매장 운영능력을 발휘하게 합니다.

(Q)
지역(2개 이상)총판 대리점(1개지역) 주된 시장은 어디인가? 건설사,공사업체의 직판체제는 물론이고 주된 고객은 취급점(타일판매상)과 딜러(인테리어업체)점 개설과 영업확장을 통한 입주 분양 아파트의 구경하는집과 같은 입주민 일반소비자가 모두 주 고객입니다. 또 지역총판으로 개설시에는 이러한 2차판매점 개설권한과 함께 본사가 대리 계약한 취급점, 딜러 운영 계약권을 해당 지역총판에 모두 이관하여 드립니다.

(Q)
꼭 대로변 20평 이상이어야 하나? 고가의 살아 숨쉬는 고급 마감장식재로 신기술 신제품 확인을 위해 소비자가 방문이 잦으니 상권, 매장평수, 입지조건 등을 고려해야겠지만 아주 외진곳만 아니면 됩니다. 매장은 책장형태 "타일진열장"이나 움직이는 "무빙진열장"을 설치하여 공간을 절약한 15평 경우도 있습니다. 매출액과 평수가 비례하지는 않지만 소비자에게 제품판매는 물론 여유로운 상담공간까지 제공하려면 가장 이상적인 평수는 실평수 25평대 입니다.

(Q)
인터넷쇼핑몰은 본사에서만 하는가? 본사 직영 매장이나 영업 조직은 별도로 두지 않는 조건하에서 오직[통신판매]전용 온라인쇼핑몰을 운영중이지만 토와의 상품 홍보 및 영업소 유통체제가 자리를 잡는다면 판매가격을 내리고 통신판매를 영업소에 이전합니다. 따라서 지역총판의 경우는 토와[전용판매장]임으로 온라인 통신판매(전자상거래)와 오프라인 전시판매장을 겸하는 판매도 무방합니다만 통신판매 가격의 공개와 검색엔진을 통한 온라인 검색광고 특성상 중복 광고를 피할 수 없음을 유염하여 진행해야 합니다.

(Q)
본사에서 각 지역영업소를 구하는 가장 큰 이유는?  제품 디자인과 친환경 웰빙 기능성이 최고이며  택배 배송의 통신판매체제로 세계12개국 특허된 고급 건축 벽장재로 독점된 영업환경입니다. 그러나 최고급 수입타일보다는 약간 고가이고 중,하위 대리석과 유사 가격이지만 건축 시공제품인탓에 면적단위가 크고 거래금액 단위가 크다보니 온라인 제품사진만으로 고객의 구매결정이 쉽지않아 지역단위[전시판매장]이 불가피한 실정 때문입니다.

(Q)
본사 쇼핑몰과 영업소 전시매장의 상충문제는? 토아트 포인트제품 1~2점만 해도 100만 단위가 넘는 고가의 실용제품으로 소비자들은 실제 전시상품을 보고 구매할 의사가 대부분임으로 당연히 매장구매가  우선시 됩니다. 또한 구매물량과 종류에 따라 실질적 할인공급 등이 가능한 오프라인매장의 지역판매 영업이 상품가격 측면에서나 설치 시공측면에서 구매자에게 훨씬 유리한 판매환경이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소량판매 위주의 본사 통신판매(정찰제)쇼핑몰과는 비교되지 않을 뿐 아니라 제품에대한 다양한 정보제공 및 상품홍보를 위한 통합 광고와 다름없어 오히려 영업소 제품홍보 및 광고비용의 절감에 기여하는것으로 판단됩니다.

(Q)
지역총판(대리점)의 상권보호체제는? 지역에서 본사 쇼핑몰로 문의되는 통화 연결은 1588의 지역별 시스템을 통해 해당지역 영업소로 직접 자동연결됨으로
상권보호의 지역판매 영업체제입니다. 최소 1지역 총판의 경우, 전시판매장에서 직판하면서 지역내 2차판매점 3~5곳만 개설해도, 전량 위탁판매가 가능하며 유통만으로도 기본 장려금이 판매 이익으로 기대할 수 있는 영업체제입니다.

(Q)
지역총판(대리점)의 월약정+초도물량은?
월약정은 선입금으로 E-머니 충전후 월간 판매상품을 매입하는것이고, 취급점과 달리 본사 대리배송이 아님으로 월 약정판매량의 한달치 재고로 받는 [초도물품]은 사실 재고물품 역할조차 못하는 소량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영업초기의 판매 부진시 월 미판매상품을 일부 재고로 남기면서 오히려 적정재고를 만들어 가도록 함으로서 총판 개설시 적정 재고를 가지고 개설해야하는 부담을 들어 주고자하는 취지입니다.

(Q).취급점(딜러포함)까지 월약정 판매를? 전시용 DP물품 50% 지원에 물품 재고없이 대리 배송해 드리며 타상품과의 겸업이 가능한데 다만 월 판매 최소량이 약정 350부터인데 이는 토와 포인트제품으로  아트월1~2점과 콘솔 포인트 소품1~2점의 인테리어 자재판매 및  홈 데코레이션 1곳의 영업 실적만으로도 가능한 금액이니 도소매 사업체인 경우는 판매점(취급점:타일판매점, 딜러:인테리어업체)개설에 한번 도전해 보세요.

(Q)월약정을 E-머니 충전이란? 본사 쇼핑몰 사이트에 업체회원가입 후 월약정 금액으로 E-머니를 충전(선입금) 하시면 한 달간의 매입금액이 자동 설정되며 이렇게 설정된 E-머니로 소비자를 대신한 전자결제이든 단순 월간 판매물품 매입을 위한 전자결제이든 언제든 로그인 하시고 한달 이내에 모두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후 월간 단위로 재 충전하시고 판매 상품을 매입하는 예수금 형태의 선입금일 뿐입니다.

(Q)제품배송의 물품공급체계 및 현장시공은? 전국어디나 안전택배 및 업체화물을 통한 본사 직배체제로 지역 시공이 어려울 경우 본사 협력팀이 파견되어 전지역을 지원합니다. 그러나 지역내 특성에 맞춰 인근 타일판매상에 연계된 시공전문인력과 협업하거나 위탁시공으로 저렴하게 의뢰하는 편이 훨씬 경제적입니다. 기능성포인트 장식용으로 고급 마감재의 특성상 제품의 종류가 다양하여 구매 선정에서부터 현장 실측과 견적 납품까지 1:1상담이 많은 제품이니 취급점은 전시 매장관리와 영업활동에만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Q)불경기에 업종변경을 한다는건..?  현재의 불경기는 미래의 불경기가 아닙니다. 정부 각 기관에서는 2011년 이후 경제전망을 밝게 보고 있으며 아파트 등급제, 마이너스옵션제(마감재 선택제)등 주택경기 변화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세라믹 아트타일같은 친환경,웰빙의 기능성 장식재 업종은 IMF일 때도 계속적인 성장을 하였고 우수한 판매 실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호황기나 불황기에도 성공할 확률은 여전히 20% 내외로 똑같습니다. 성공할 수 있다는 확신과 알맞은 점포가 있을 때 창업의 적절한 시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Q)
지역총판(대리점)의 실제 월수익이 어느 정도인지? 영업적 적략이 포함되어 있어 일반에게는 공개 자료가 아님으로 반드시 위 [온라인 신청서]를 통하여
지역총판(대리점,취급점,딜러포함)의 모집에 동의 의사가 확실한 분으로 그 신원을 밝혀 주시면 자세한 지역총판(대리점 기준)에 있어 초기 개설비용손익분석표와 약정단위 매출 이익률에 대한 [제안서]인 검토자료를 보실 수 있도록 되어 있으니 이점 널리 양해 바랍니다.

 

각종혜택 src   각종 특혜들 (공통사항)

※ 본사에서는 제품생산을 책임지고 영업 및 수주는 시공 네트웍을 이용 전국 지점망으로 어디서나 소비자 요구에     즉각적으로 대응하는 책임있는 표준화 된 서비스제공을 목적으로 합니다.

    1.
본 홈 Main에 각 지역별 중심 대리점/취급점으로 매장약도 등 영업장에대한 온라인 오프라인의 홍보 대행
    2. 제품 카다로그 제작 배포
, 국내-외 건축박람회 참가, 브랜드 홍보 및 도예타일 기술정보 제공 및 수시 교환
    3. 도자환경조형물(미술장식품) -  입찰, 심의시
수주 조건에따른 다양한 도예 부조벽화 자료를 제공합니다.
    4.
기성제품은 물론이고 주문작품 또한 최우선 공급, 시공관련 신기술과 시공 도판 절단 장비류를 보급합니다.

 

조달물가정보
바구니 : 0
오늘뷰 : 0
뷰 - 전체목록

긴급문자접수 국민은행 바로가기 드라이 10개명 1:1고객문의 비공개 게시판 도벽@환경도예-전문서적 전자 웹카탈로그